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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엠보스] 컨템포러리 남성복 ‘엠보스’ 순항
작성자 엠보스 - 공식 웹사이트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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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12-02 15: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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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피플(대표 주해윤)이 올 초 런칭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엠보스’가 온라인 유통 확장을 거듭하며, 실적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올해 런칭과 동시에 20여개 점의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35개로 확장했다.

GS숍과 하프클럽에서 매출이 극대화되고 있는데, 2분기에는 기획 상품이 효자 역할을 했다.
여름용 셔츠와 팬츠로 각각 1만장씩 생산해, 판매 호조를 보였다.


통상 남성복의 내년 춘하 시즌 계획은 7~8월 마무리되는 것과 달리 이 브랜드는 1~2개월 가량 빠른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드한 선 기획 구조를 통한 대량 생산으로 원가를 절감하면서, 동일 금액 대비 사양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제품은 타사 대비 20~30% 저렴하다.


올 3분기에는 셔츠와 팬츠 등을, 봄가을 주력 제품으로 안착시킨다. 겨울 들어서는 본딩 팬츠와 터틀넥으로 차별화한다.
본딩 팬츠는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 자사가 연구한 패턴 개발로 흡착력을 높여, 30~40대를 위한 슬림한 실루엣으로 적중률을 높인다.


이 회사 주용준 상무는 “시즌에 상관없는 사계절 판매 제품과 계절별 스테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확대에 집중해 아울렛 유통망을 늘린다.



[관련링크]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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